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오늘조 저희 맥시몰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씩 저희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거나 접속 후에도 이미지가 잘 보이지 않는다는 고객분의 문의가 있어 공지합니다.
저희 서버는 악성코드 나 바이러스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철저히 차단함으로써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으며, 아울러 고객님들의 온라인 쇼핑에도 지장이 없도록 하기 위해 항상 서버 보안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간혹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를 통해 저희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경우 사이트 자체에 접속이 안되거나 접속이 되더라도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등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거나 이미지가 안보이는 경우는 고객님 컴퓨터가 악성코드 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사오니 아래와 조치 후 재접속 부탁 드립니다.
1. 고객님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어러스가 없는지 바이러스 백신 또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 확인 바랍니다.
2.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 에서 "임시파일,열어본페이지 목록,쿠키,저장된 암호 및 웹 양식 정보를
삭제합니다."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익스플로러를 종료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는 위와 같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외에도 익스플로러 자체의 문제로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특히 익스플로러 6.0 및 이전 버전에서 발생가능성이 높으므로 익스플로러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위 문제도 해결이 되고 고객님의 인터넷 사용에도 한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저희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거나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